본문 바로가기
이슈.

"AOA" 전 멤버 '민아' 중학교때 성폭행 당해.

by 집사어진 2021. 3. 9.
728x90
728x90

안녕하세요.집사어진 입니다.

오늘은 "AOA" 전 멤버인 "권민아"양이

인스타그램 라이브 도중에 했던 이야기가

화제가 되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지난 7일 날 AOA전 멤버인 권민아는

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생방송 중에

중학교 때 성폭력을 당했다는 것을 폭로하여

화제가 되고 있습니다.

무슨 일인지 알아볼까요.

권민아는 어린 시절에 선배들로 부터 학교폭력을

당해 왔다면서 자신의 어린시절 이야기를

하나하나 고백하기 시작했습니다.

 또

한 남자 선배에게 성폭력 등을 당했다고

이야기를 하였습니다.

 

내용은 아래와 같은데요.

 

한 번은 친구가 전화를 받고 어디로 간다길래

나는 걱정이 되어서 친구를 말리다가

그곳에 같이 가게 되었다.

전화를 받은 친구와 한 빈집으로 향했고

그곳에는 나보다 한 두 살 많아 보이는

남자 선배가 있었다.

남자아이들은 가만히 서서 있었고

나는 영문도 모르는 채로 맥주병과 주먹으로

몇 시간 내내 맞고 있었다.

계속 맞다가 성폭행까지 당하였다.

 

라고 말하면서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

자신의 과거의 아픔을 고백했습니다.

이때 권민아는 성폭행을 한 당사자가

당시 이름만 들으면 다 알 정도라고

아주 유명한 사람이라고도 말하였습니다.

아무 이유 없이 몇 시간 동안에 구타와

성폭행까지 당한 권민아는 후에

해당 남자 선배에게 사과를 하라고 하였고

그 남자 선배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서

용서를 구했다고 합니다.

권민아는 그 남자 선배의 사과를 받고

용서를 해주었다고 인스타 라이브 도중 전했습니다.

 

자기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니 마음에 쌓아두지 않았다고

말했으며, 그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잘 걷지를 못해서

거의 기어가다시피 했다고 합니다.

 

"권민아는 그날 일로 신고는 하지 않았다"라고 말했으며

그 이유는 부모님께서 아시게 된다면 큰일이 생기게 될까

걱정을 끼쳐 드리고 싶지 않다고 전했습니다.

권민아가 자신의 중학교 시절 성폭행 이야기를 꺼내어놓자

팬들은 너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며

권민아를 위로했습니다.

 

네티즌들은 그 남자 선배가 누군지 궁금해하고

일부는 찾아보려는 사람도 생긴 것 같습니다.

 

최근 들어 아이돌, 스포츠 스타, 배우 등등

과거 행동이나 많은 것들이 폭로가 되는 것 같은데요.

가해자는 죗값을 받고..

피해자는 트라우마로 남지 않게 잘 극복해

나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
집사어진 이였습니다.

728x90
728x90

댓글